EZ EZViwe

현대백화점 웨딩페어 "스드메부터 신혼여행까지"

웨딩홀 예약부터 허니문 결정까지 결혼 준비 한자리에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0.16 10:54: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백화점이 결혼박람회 수준의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제1회 현대 프리미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백화점이 진행하는 웨딩 페어 행사가 가전, 가구 등 혼수 브랜드 상품 행사로 이뤄진다면, 이번 행사는 웨딩홀 예약부터 허니문 장소 결정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최재훈웨딩·더스튜디오 루체·라뷰티코아(메이크업) 등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브랜드를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류한복 △하나투어 △더벨스파 △바른손카드 등 20여개 웨딩 서비스 업체가 참여할 정도로 역대 최대 규모다.
 
특히, 행사 기간 계약 및 상담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드레스, 스튜디오, 웨딩홀 등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식대 10% 할인, 웨딩패키지 피부관리프로그램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을 각각 제공하고 업체별로 상담만 해도 텀블러, 에코백, 스파 상품권 등을 나눠준다.
 
아울러 1층 행사장과 모피, 침대, 가전 등 주요 혼수매장에서도 혼수상품 초대전을 병행한다. 리즈 다이아몬드의 경우 최대 50% 예물세트를 할인해주며 참여 브랜드별로 구매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부문을 백화점에 한데 모아서 고객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10~11월 윤달을 피해 결혼 계획을 11월 하순 이후로 잡은 예비부부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