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의 전속 모델로 영화배우 조인성을 선정, 오는 18일부터 TV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팜온더로드'의 전속 모델로 배우 조인성을 발탁했다. ⓒ 롯데제과 |
광고는 원재료가 가장 신선할 때 가장 맛있는 과자가 만들어진다는 내용으로 '자연 그대로가 가장 맛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제과는 조인성의 이미지가 '팜온더로드'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한류스타로서 국가나 연령대를 가리지 않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해 광고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팜온더로드'는 지난달 롯데제과가 출시한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로, 고급 수제과자의 품질을 구현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조인성과 함께 '팜온더로드'의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를 쌓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