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신규 TV-CF 방영

양희은·유희열이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 소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0.14 14:48: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60년 발효명가 샘표가 가수 양희은과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을 모델로 한 '요리에센스 연두'의 새로운 TV광고 두 편을 선보였다. 

   요리에센스 연두 신규 TV광고 '시금치나물'편. ⓒ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신규 TV광고 '시금치나물'편. ⓒ 샘표
이번 광고에는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을 보여주는 양희은과 감성 넘치는 유머와 입담을 보여주며 '감성변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희열이 호흡을 맞췄다.

새롭게 방영된 본 연두 TV광고는 '재료의 참맛을 살린다'는 연두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느끼하고 자극적인 조미료를 무분별하게 요리에 사용하던 유희열이 양희은에게 연두를 소개받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진정한 요리에 눈을 뜨게 된다는 상황 설정이다.

이를 통해 제대로 된 맛내기를 할 수 있는 연두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실제로 콩을 발효해 만든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전체적인 요리 맛까지 조화롭게 해준다. 이런 연두의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이번 TV광고는 우리 주변 식탁의 흔한 메뉴인 '시금치나물'편과 '미역국'편 등 2편의 에피소드로 제작했다.

한편, 샘표는 이번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31일까지 샘표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연두 TV광고 보고 인증샷 남기기' '연두 TV광고 리트윗'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