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잡코리아-K-Move, 청춘 토크콘서트 '나꿈소' 개최

구글·베스트셀러작가·개그맨…청춘 멘토 릴레이 강연

추민선 기자 기자  2014.10.13 09:53: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김화수)는 고용노동부(장관 이기권)와 오는 23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힐링 토크콘서트 'K-Move와 함께하는 나꿈소(나의 꿈을 소리치다)'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에 이어 글로벌 프런티어 특집 2탄으로, 전 세계를 무대 삼아 꿈을 펼치는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지난달 전개된 글로벌 프런티어 특집 1탄 나꿈소에는 CEO SUITE의 김은미 대표, 이규창 프로듀서, 김민형 마술사까지 3명의 강사가 참여, 청춘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3일 예정된 이번 10월 공연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이 청춘들의 멘토로 나선다. 글로벌 기업 구글 본사에서 아시아 사업제휴 총괄을 맡은 김현유 상무, 중학교를 중퇴한 '문제아'였지만 명문대를 졸업하고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글로벌 인재로 거듭난 드림 파노라마 김수영 대표, 개그맨에서 샌드아티스트로 제2의 삶을 개척한 '세바스찬' 임혁필씨가 강연을 맡는다.

'나꿈소'는 2012년부터 시작된 토크콘서트로,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투브 등을 통한 동영상 누적 조회수가 31만회에 달하는 등 청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현장을 찾은 청춘은 3000명 이상이다.

토크콘서트 '나꿈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자신의 꿈을 간략하게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콘서트 초대권을 발송한다.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은 강연 현장에서 소개되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꿈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