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랑스 명품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대표 임용빈)는 지난 1일부터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오가닉 제품라인을 확대했다.
![]() |
||
압소바 관계자는 “압소바는 BI 변경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의 욕구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며, 특히 아기들을 위해 피부건강에도 좋고, 착용감도 뛰어난 친환경소재인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에 사용해 오던 파란색, 빨간색 풍선 모양의 로고 역시 병행해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