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압소바, "BI(Brand Identity) 변경을 시작으로 변화"

이경환 기자 기자  2007.04.03 17:09: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랑스 명품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대표 임용빈)는 지난 1일부터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오가닉 제품라인을 확대했다.

   
 
 
새로운 BI는 기존의 프랑스 국기의 컬러와 일치하는 파랑, 빨강, 하양을 기본으로 하는 BI와 달리 파스텔톤의 자연스러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아기가 처음으로 세상에 태어났을 때 편안함과 안전함을 선사하기 위해 헌신하는 브랜드’라는 압소바의 기본이념을 담고 있다.

압소바 관계자는 “압소바는 BI 변경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의 욕구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며, 특히 아기들을 위해 피부건강에도 좋고, 착용감도 뛰어난 친환경소재인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에 사용해 오던 파란색, 빨간색 풍선 모양의 로고 역시 병행해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