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U, 따끈따끈 겨울모드 'ON'

보온상품 출시하며 월동준비 본격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0.09 13:59: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U(씨유)가 지난달 호빵 등 동절기 먹을거리 상품들을 선보인 데 이어 9일, 겨울 보온상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들어갔다.

   CU가 내의, 방한용 마스크, 귀마개, 핫팩 등 보온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월동 준비에 나섰다. ⓒ BGF리테일  
CU가 내의, 방한용 마스크, 귀마개, 핫팩 등 보온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월동 준비에 나섰다. ⓒ BGF리테일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보온상품들은 내의, 마스크, 귀마개, 핫팩 등 겨울 필수 아이템들이다. 기능성을 높이면서도 의류전문매장 대비 초특가로 구성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다.

CU 전용상품으로 판매되는 보온내의는 에어로웜과 에코실을 혼방해 포근한 면 느낌을 살리면서도 내구성을 강화했다. 얇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티셔츠와 입어도 부담 없다. 색상은 남자 진회색, 여자 연노랑이며 가격은 상·하의 각각 9900원.

방한용 마스크는 3중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코와 입 부분을 볼록하게 제작해 착용감이 편하다. 귀마개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스마트폰 터치장갑은 열손가락 모두 터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핫팩은 흔드는 손난로 핫팩에서부터 구두, 속옷 등에 붙이는 핫팩에 이르기까지 총 8종의 상품을 운영한다.

한편, CU는 10월 한 달간 동절기 맞이 '따뜻함은 하나 더!' 행사도 전개한다. 온장고 핫드링크 제품 구매 시 +1 행사와 함께 핫델라페 4종, 즉석조리식품 구매 시 CU멤버십 1% 추가적립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