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토크콘서트 '톡&플레이 04 홀가분 청춘예찬'

'청춘' 주제로 각자의 생각과 경험담 전달 '고객 참여형 토크콘서트'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0.08 17:06: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대학생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토크콘서트 '삼성카드 톡&플레이 04홀가분 청춘예찬'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미래의 주역인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강연자와 관객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에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나눌 수 있는 실용적인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톡&플레이 행사는 '홀가분 청춘예찬'을 주제로 김보성, 성시경, 형돈이와 대준이가 참여해 청춘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경험담을 전하게 된다.

강연자 별로는 △김보성 '비워야 채울 수 있다, 비움예찬' △성시경 '건강하게 사랑하자, 연애예찬' △형돈이와 대준이 '지금 이순간 가장 홀가분한, 자유예찬'이라는 주제로 각각 이야기를 나누며 각 강연에 맞춰 관객이 직접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또한 강연 후에는 성시경, 형돈이와 대준이가 가을 밤에 어울리는 미니콘서트 무대를 선사한다.

토크콘서트는 젊은 층과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삼성카드 영랩'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영랩 회원으로 가입 후 1인당 최대 2석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고 전 좌석 1만원이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참가비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젊은 층의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가치에 대해 배우고 나누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의 소통을 위한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참여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