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랜드 피자몰, 홍대 뷔페형 외식복합공간에 개점

'젊음' 콘셉트로 최신 트렌드 반영, 뷔페로 단장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0.08 14:45: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월드 피자 &샐러드바 피자몰이 무제한 피자바(Pizza bar)로 변신, 홍대에 위치한 국내 최초 뷔페형 외식복합공간에 8일 문을 연다. 홍대가 젊은이들의 집합소인 핵심 상권인 만큼 피자몰 홍대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 뷔페로 단장하며 리뉴얼된 모습으로 선보인다.

   이랜드 피자몰 내부 전경. ⓒ 이랜드그룹  
이랜드 피자몰 내부 전경. ⓒ 이랜드그룹
피자몰 피자바는 10여종의 피자와 60여종의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피자뷔페로 런치 9900원,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2900원이라는 가격에 이미 강남, 성신여대에서 1020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홍대점은 지역상권과 고객층을 고려한 '젊음' 콘셉트를 도입해 감각적인 헌터 컬러를 메인으로 구성했다. 피자 트레이를 형상화한 대형 우드장식, 유리병으로 제작된 독특한 조명 등을 통해 활기차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캐주얼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메뉴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애플 핫 치킨 피자, 스테이크 피자는 물론 화덕에서 바로 구워져 나오는 이탈리안 씬피자 등 다양한 피자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샐러드바 역시츄러스, 티라미수, 간장 통살 치킨 등알찬 메뉴들로 준비됐다. Hot 코너와 Cold 코너, Dessert 코너로 구분해 기존 피자 브랜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순한 샐러드 코너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몰 홍대점은 개점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점 당일에는 하루 종일 런치 가격인 9900원에 피자와 샐러드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10일까지 사흘간 선착순 200명에게 한정판 코카콜라 알루미늄 보틀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