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성자동차, 가을맞이 '펀 앤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전시장 내방 고객 색다른 경험·즐거움 선사 위한 취지

노병우 기자 기자  2014.10.08 11:37:22

기사프린트

   한성자동차는 '펀 앤 드라이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행운의 마일리지 이벤트를 비롯해 한성자동차 트랙 데이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펀 앤 드라이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행운의 마일리지 이벤트를 비롯해 한성자동차 트랙 데이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성자동차
[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가을철을 맞아 전국 전시장에서 '펀 앤 드라이빙(Fun & Driv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먼저, 10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상담 또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마일리지 이벤트'와 '쉐프와 함께하는 주말 브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운의 마일리지' 이벤트는 상담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시장 내 설치된 디지털 기기에 현재 보유 중인 차량 주행거리 정보 등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쉐프와 함께하는 주말 브런치 이벤트'의 경우 매주 주말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개된다.

뿐만 아니라 한성자동차는 뉴 컴팩트 카(더 A-클래스·더 B-클래스·더 CLA-더 뉴 GLA-클래스)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성자동차는 내달 15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레이싱의 짜릿함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자는 한성자동차가 10월 컴팩트 카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이벤트에 참가 신청한 고객 중 50팀을 추첨해 선정한다.

이외에도 한성자동차는 10월 더 A-클래스 및 더 B-클래스 구매고객에게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인 리모와(RIMOWA)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Fun & Driving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가을 이벤트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성자동차 전시장은 다양한 테마가 있는 복합공간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