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PGA 스타총출동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골프' 9일 레이크힐스 순천CC서

박대성 기자 기자  2014.10.08 09:24: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남자골프 대표선수인 최경주 선수(44·SK텔레콤)가 주최하는 'KJ CHOI INVITATIONAL presented by CJ' 골프대회가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레이크힐스 순천컨트리클럽(파72, 6947야드)에서 펼쳐진다.

총 상금 5억원과 우승상금 1억원이 걸린 이번 골프대회는 올해로 4회째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골퍼 최경주선수와 최경주재단이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개최하는 대회다.

이 대회에는 최경주를 비롯해 디펜딩 챔피언 강성훈, PGA투어에서 활동한 이동환, 연속 우승을 노리는 박상현, 올 시즌 3승에 도전하는 김우현 등이 대거 참가해 우승고지를 향해 치열한 승부를 겨루게 된다.

   
순천 레이크힐스컨트리클럽. ⓒ 레이크힐스CC
지난해까지 아시안투어와 공동주관으로 열린 이 대회는 올 시즌에는 KPGA 코리안투어 단독 주관 대회로 진행돼 실력 있는 국내 선수들이 보다 많이 참가하게 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성대표 골퍼 박세리(37)도 초대돼 국내 남녀 프로골프투어가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는 방안 등이 모색될 예정이다.

'KJ CHOI INVITATIONAL presented by CJ'는 '희망의 골프, 나눔의 굿샷'이라는 슬로건 아래 갤러리의 입장이 자율 기부 형식으로 진행된다. 입장을 희망하는 갤러리는 1만원의 후원금을 내고 입장권을 받을 수 있으며 기부의 뜻에 따라 1만원 이하 또는 그 이상의 금액을 기부해도 된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입장 수익 전액을 대회 개최장소인 순천지역의 불우한 아동을 위해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 Golf 를 통해 전 라운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