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항공은 최첨단 친환경 항공기인 에어버스 380을 도입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해피맘 서비스와 다양한 기내서비스 등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높이 평가 받아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4~8월까지 △서울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일대일 면접방식을 통해 실시됐다.
이번 수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KCSI)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내선 국가고객만족도(NCSI) 모두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