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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서 '고객만족도 1위'

에어버스 380 도입·차별화된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 실현

노병우 기자 기자  2014.10.07 13: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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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
[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02056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항공은 최첨단 친환경 항공기인 에어버스 380을 도입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해피맘 서비스와 다양한 기내서비스 등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높이 평가 받아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4~8월까지 △서울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일대일 면접방식을 통해 실시됐다.

이번 수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KCSI)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내선 국가고객만족도(NCSI) 모두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