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 출시

스피드메이트 정비 서비스·SK 주유소 할인…자동차 관련 혜택 제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0.07 10:45: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혜택과 외식·이동통신요금 할인을 포함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발급된다.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는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연간 가입비 2만5000원)'를 탑재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때 3만원 할인(연 2회), 외부 세차 무료(연 3회), 정비공임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경우 이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2차년도 이후 가입비가 1만원에서 최대 2만5000원까지 이용실적 구간별로 차등 할인된다.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는 주유·정비 할인부터 생활밀착형 혜택까지 한 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KB국민카드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는 주유·정비 할인부터 생활밀착형 혜택까지 한 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KB국민카드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SK 주유소에서 주유 때 리터당 60원이 할인되고, SK 직영 주유소를 이용하면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 더해져 리터당 30원이 추가 할인된다.

신용카드는 1일 1회, 주유금액 기준 1일 10만원, 월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부여되는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주유금액 기준 건당 10만원, 월 30만원까지 할인된다. SK직영 주유소 리터당 30원 추가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신용카드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VIPS·아웃백스테이크우스·TGIF 이용 때 20%, 이동통신요금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때 3000원(월 1회)이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때 10%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 건당 5만원 이상 자동납부하면 3000원을 깎아준다. 카드 연회비는 '케이월드(JCB)' 8000원, 비자 브랜드는 1만3000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이용섭 KB국민카드 제휴사업부 팀장은 "한 장의 카드로 고객들이 주유 할인부터 차량 정비까지 자동차와 관련한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첨을 맞췄다"며 "차량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카드가 자동차 보유 고객들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