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을 골프행사 시작' 롯데百 '어메이징 골프대전'

19일까지 수도권 15개 점포 본매장서 '프로골퍼의 선택' 행사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0.06 11:01: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19일까지 '어메이징 골프대전'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롯데백화점 주요 점포별로 테마를 정해 진행하는 릴레이 형태다. 각 점포별로 8일부터 19일까지 프로선수들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상품권 증정행사 및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릴레이 행사를 펼친다. 김포공항점 그랜드홀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등 인기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 박람회'를 선보인다. 잠실점에서도 같은 기간 인기 골프용품 브랜드 '슈페리어 대전'을 통해 티셔츠, 니트, 점퍼 등 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롯데호텔 잠실점에서는 '골프 박람회'를 열고 직수입 인기브랜드의 작년 이월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본점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인기있는 골프용품 브랜드를 선정해 '아디다스·테일러메이드·나이키골프 라이벌 특집전' 행사를 연다.

8일부터 19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15개 점포에서는 '프로골퍼의 선택' 행사를 통해 점포별로 프로 선수들의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헤지스골프 입점 전점에서는 김효주 선수 스타일을 제안하고  휠라골프 입점전점에서는 박인비 선수와 유소연 선수의 스타일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