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쉐푸드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오일 소스 계열의 파스타로는 국내 최초로 즉석 제품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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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푸드 쉐푸드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 롯데푸드 |
쉐푸드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는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오일 파스타인 '알리오 올리오 에 페페론치노'를 모티브로 했다. 알리오는 마늘, 올리오는 오일, 페페론치노는 고추를 뜻하며 이 세 가지 재료와 면으로 만든 대표적인 오일 스파게티다.
'2분의 이탈리아' 콘셉트 쉐푸드 스파게티는 상온면 스파게티 시장 M/S 1위(LinkAztec POS 기준, 2010 ~ 2013)를 기록하고 있다. 롯데푸드는 크림 계열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토마토 계열의 볼로네이즈, 뽀모도로 스파게티에 이어 오일 계열의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를 출시함으로써 주요 스파게티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상온 스파게티의 패키지를 흰색에서 블랙 계열로 변경했다. 스파게티 전문점 이미지를 연한 블랙의 배경으로 넣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전자레인지(1분30초~2분), 프라이팬, 냄비에 끓는 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히 조리할 수 있으며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는 편의점, 체인슈퍼, 할인점에서 만날 수 있다. 권장소비자 가격 200g 1개 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