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브로케이드 건축 디자인 분야로 활로 개척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03 09:14: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DRMP(Dyer, Riddle, Mills & Precourt)에 FAN(File Area Network) 솔루션 ‘브로케이드 왑스(Brocade Wide Area File Services)'와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Brocade StorageX)'를 공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FAN 솔루션 공급은 지난 컨퍼런스를 통해 FAN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시점에서 나온 성과로, 증폭제 역할이 될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최근 금융권, 헬스케어 공급 사례의 연결선상에서 건축 디자인(건축 설계도)이라는 새로운 분야로 나아갔다는 점에서도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 내 위치한 DRMP 각 지점 500명 이상의 직원들은 이번 ‘브로케이드 왑스’ 도입을 통해 데이터 센터에 대한 유동성을 갖게 되었다. 즉, 기존에는 원본 파일을 여는데 20분 이상이 소요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사본으로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었다면, 이제는 중앙에 있는 원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연결해서 보다 높은 상태의 데이터로 디자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DRMP는 작업이 완료된 데이터를 테이프(Tape)에 복사하여 본사까지 부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 도입을 통해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간단하게 데이터 센터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DRMP는 완성된 데이터를 데이터 센터에서 집중 관리하는 등 완전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그에 따른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빌 낸스 (Bill Nance) DRMP IT 매니저는 "브로케이드 FAN은 DRMP에 최적화된 파일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각 지점의 직원들은 마치 동일한 장소에 있는 것처럼 데이터에 접근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또한 고객이 요구하는 마감기한을 맞추는 등 보다 생산적인 업무 능력의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