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캠페인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에 14번째 최신식 공부방 개설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9.30 10:49: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29일, 경기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에서 14번째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랑의 공부방은 NS홈쇼핑이 2011년 3월부터 꾸준히 전개 중인 사회공헌캠페인 중 하나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이 목표다.
 
   NS홈쇼핑이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에서 14번째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에서 14번째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NS홈쇼핑
제14호 사랑의 공부방은 NS홈쇼핑 임직원 10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동책상과 함께 다양한 과외활동 경험이 가능하게끔 필요한 장비를 지원했다.
 
또한, 임직원 10명의 특기나 장점을 십분 활용해 그림 그리기, 컴퓨터교육, 장래희망 멘토링을 실시하며 지역아동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줬다. 아울러 아이들과 함께 경기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 방문,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아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심어줬다.
 
한승구 NS홈쇼핑 사회공헌 담당자는 "진정한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더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사랑의 공부방을 계속해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