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공개된 맥심 모카골드 TV광고 '가을남자'편에서 맥심 모카골드로 진정한 '가을타기' 비법을 소개한 김우빈이 소비자들을 이번에는 뉴욕의 매력적인 가을로 초대한다.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 광고인 '가을남자'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동서식품 |
특히 가을남자로 돌아온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 패키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전개된다. 당첨되는 총 10쌍의 커플에게 1인당 400만원 상당의 뉴욕여행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온라인을 통해 당첨되는 2쌍의 커플들에게도 같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욕여행 패키지 이외에도 △오프라인 2등 당첨자에게는 커피머신인 타시모와커피캡슐 세트 △3등에게는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이 디자인한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밖에 온라인에서는 SNS 카톡 및 모바일 배너를 통해 광고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CGV 영화상품권이, 3등 100명에게는 치즈케이크 교환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