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랜차이즈업계 신제품 속속 출시, 소비자 유혹

브런치 소비자 증가 따라 맞춤 콘셉트 지향, 재료까지 풍성해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9.25 14:39: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가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최근 브런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외식업계에 이어 커피전문점들도 브런치 메뉴를 강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가을인 만큼 제품 수와 구성재료 또한 풍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새로운 푸드 14종을 출시했다. ⓒ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새로운 푸드 14종을 출시했다. ⓒ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싱글족의 증가로 간편한 식사대용 상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 690여 매장에서 '당신의 하루를 든든하게 해줄 스타벅스'를 주제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출시되는 제품은 '스피니치 라자냐', '맥앤치즈', '브로콜리 크림 리소토'와 샌드위치 2종, 식사대용 브런치 상품 5종과 케이크·베이커리 등 디저트 류 9종, 총 14종의 새로운 푸드를 선보인다. 특히 브런치 메뉴 5종은 오후 3시 이전까지 음료와 함께 주문 시 800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던킨도너츠는 아침을 깨우는 신선한 '맨하탄 드립 커피'를 출시했다. 맨하탄 드립커피는 커피원두를 기존과 다른 새로운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해 커피의 신선함을 강화시켰다.
 
특히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산미를 지니고 있어 던킨도너츠의 아침메뉴인 모닝콤보를 비롯해 핫밀, 도너츠 등과 함께 즐기기 좋다. 가격은 2300원이다.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도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따뜻한 커피와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케익 6종을 새롭게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케익 6종은 제품은 △얼그레이 애플 케익 △레드벨벳 △더블치즈케익도 △뉴밀크초콜릿무스 △뉴 티라미스 △뉴 까망베르치즈 총 6가지로 색다른 맛과 질감을 지닌 재료들이 겹겹이 층을 이루고 있어 풍성한 볼륨감은 물론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를 이룬 복합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 신 케익 6종.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신 케익 6종. ⓒ 할리스커피
특히 '얼그레이 애플 케익'은 달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얼그레이 홍차 무스에 △복숭아 퓨레 △사과 과육 △바닐라 스폰지케익 △밀크 초콜릿무스 △초콜릿 가나슈 △타르트가 6개의 층을 이루고 있어 풍성한 식감을 선사한다.
 
피자헛은 25일 7가지 통 토핑으로 빵 끝까지 풍성하게 즐기는 별 모양 신제품 '토핑킹 스타엣지' 피자를 출시했다. 
 
스타엣지 피자는 △통 베이컨 △비프스테이크 △수제 소시지 △새우 △오징어 등 통 토핑이 수북하게 올라가 풍성함이 가득한 '토핑킹'을 비롯한 총 12가지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토핑에 따라 미디엄 사이즈는 2만1900원~2만8900원, 라지 사이즈는 2만7900원~3만4900원이다.
 
   피자헛 토핑킹 스타엣지 피자. ⓒ 피자헛  
피자헛 토핑킹 스타엣지 피자. ⓒ 피자헛
이와 함께 피자헛은 출시를 기념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엣지' 피자를 주문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6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를 엣지 속에 꽉 채운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치즈엣지 피자'는 진하고 풍부한 맛의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쫄깃한 식감의 스트링 치즈를 엣지 속에 가득 채워 도미노피자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치즈엣지를 맛 볼 수 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 75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디쉬 '스페셜티 치킨'과 '프레시 리코타 샐러드'를 포함,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