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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정비기능 경진대회' 서비스 정확도·신뢰도↑

쉐비 케어 서비스·경쟁력 갖춘 최고 수준 정비 인력 양성 노력

노병우 기자 기자  2014.09.25 13: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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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45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지역 예선을 통과한 정비 임직원들이 본선 실기 경연을 앞두고 실기 대상 차종인 쉐보레 트랙스 주변에서 우승 결의를 다지는 장면. ⓒ 한국GM  
전국 45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지역 예선을 통과한 정비 임직원들이 본선 실기 경연을 앞두고 실기 대상 차종인 쉐보레 트랙스 주변에서 우승 결의를 다지는 장면. ⓒ 한국GM
[프라임경제] 한국GM이 자동차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5일 한국GM은 경비도 부천 정비연수원에서 정비서비스 질적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제 2회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국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경연의 장으로, 지난 2012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이날 개최된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전국 쉐보레 △직영정비 △협력정비 △바로 서비스 및 지정 정비사업소 등 459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팀이 참여한 가운데 트랙스 차량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경연으로 진행됐다.

경합 팀들은 서비스 마인드는 물론, 경정비와 중정비에 대한 이론 및 실기 평가 결과에 따라 상패와 함께 상금을 각각 수상했다.

박경일 한국GM CCA(Customer Care Aftersales) 본부 본부장은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서비스에 대한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접점에서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쉐비 케어 서비스,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리모델링, 정비 품질 및 경쟁력 강화 등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최우선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쉐보레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GM은 지난 2011년 국내에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 서비스인 '쉐비 케어(Chevy Care)'도 전격 도입했으며, 지금까지 4년 연속 연장 시행되고 있다. 또 새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450여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해 편리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GM은 서비스센터 내에 차량수리 전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 기술진을 대상으로 꾸준한 교육의 장을 제공하는 등 고객접점에서의 양적 및 질적 서비스 향상을 가져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