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야쿠르트의 '당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한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가 화제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8월26일 공개 된 '뺄게요' 뮤직비디오가 일주일 앞서 공개된 '세븐 식탐송'보다 더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게시 단 4주 만에 160만 건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
|
|
이국주 '뺄게요' 영상캡처 모음. ⓒ 한국야쿠르트 |
이 뮤직비디오는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해 '당줄이기'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듯 섹시한 의상과 표정, 빨간 립스틱으로 이국주 만의 코믹한 '호록록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준다.
이런 가운데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당 줄이기 캠페인'과 고객 508명에게 맥북, 텐트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