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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캔디 브랜드 '멘토스' 판매

30종 전 제품 판매…기존 츄파춥스 매출 시너지 효과 낼 계획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9.24 09:5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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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농심은 24일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레, Perfetti Van Melle)사와 캔디 브랜드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해 11월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농심은 11월1일부터 6가지 맛, 30종의 멘토스 전 제품을 판매하며, 크리스마스와 내년 화이트데이 시장을 공략, 기존 츄파춥스와 함께 매출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글로벌 넘버원 브랜드에 대한 영업 및 관리 노하우는 농심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밑바탕이 될 것"이라며 "농심의 글로벌 경영은 농심제품의 세계화는 물론 글로벌기업과의 네트워크 확대를 동시에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8월 세계적 식품업체 네슬레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킷캣(Kitkat) 등 5개 상품군에 대한 국내 판매를 맡는 등 글로벌 식품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