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 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의 미샤 M 비비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가 팔렸다.
지난해 생얼 열풍과 함께 비비크림 수요가 크게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숍이나 일반 화장품 브랜드에서 비비크림을 구입하기 쉽지 않고 피부 관리실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 선뜻 구입 할 수 없었다. 이런 틈새시장을 노린 미샤 M 비비크림은 저렴한 가격과 함께 특허 받은 피부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