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리뉴얼 제품 '진짜진짜' 출시

장수제품 브랜드 관리 일환…잇딴 리뉴얼 이미지·충성도 동시 개선 노림수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9.17 10:36: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은 매운맛 콘셉트의 라면 '진짜진짜'를 더욱 쫄깃해진 면발과 개운하고 칼칼한 국물맛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로 맛을 내 얼큰한 맛을 살렸다. 참깨와 계란후레이크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감도 높였다는 평가다.
 
올해 농심의 라면 제품 리뉴얼은 이번이 네 번째다. 앞서 농심은 지난달 맛 개선하고 포장 디자인도 간결하게 바꾼 새로운 신라면을 선보였다. 지난 2월 찰비빔면도 고소하고 깔끔한 맛으로 리뉴얼했다. 둥지냉면도 여름 성수기 전에 동치미육수와 발효사과농축액을 넣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농심은 지난 5월 꿀꽈배기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가미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스낵 제품 리뉴얼에도 집중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새우깡을 비롯해 수미칩, 양파링 등 주력제품의 리뉴얼이 진행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 업그레이드는 장수제품의 브랜드 관리 전략의 일환이다"라며 "인기 장수제품의 강점인 친근함에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변화를 줌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를 함께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