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베이코리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온라인시장 이해·글로벌 마인드 갖춘 인재 발굴할 계획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9.17 09:16: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디자인 △프로덕트 매니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사 △재무까지 총 7가지 부문이다.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사장(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마켓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사장(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마켓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달 6일 발표한다. 서류전형 이후에 1·2차 면접을 거쳐 2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을 위한 기본 요건으로는 G마켓과 옥션 회원에 가입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이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 △고려대 △경희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5개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회사 소개, 인사 담당자와의 직무 상담 등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상무는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온라인시장에 대한 이해와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복지 혜택뿐 아니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는 만큼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