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북유럽 감성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모델 하지원, 지창욱과 함께 한 2014 F/W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올 가을과 겨울, 원색의 강렬함과 편안함을 주는 실용적인 디자인의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노스케이프 2014FW시즌 맞아 모델 지창욱 하지원 모두 노드캅라인을 착용. 지창욱은 어떠한 아웃도어 의류와도 코디가 용이하고 어깨와 팔꿈치 등에 더해진 보강재 패치로 보다 멋스러운 다운점퍼를, 하지원은 포근한 착용감의 다운점퍼를 입고 있다. ⓒ 노스케이프 |
컬러 역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빨강, 파랑, 노랑 등 원색으로 구성해 경쾌함과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노스케이프는 익스트림 아웃도어에 적합한 피어리(PEARY)라인, 트레킹과 하이킹에 적합한 노드카프(NORDKAPP)라인, 캠핑 여행 등 일상 활동에 적합한 보야지(VOYAGE)라인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 지창욱은 당장이라고 산행을 함께 가고 싶을 만큼의 강렬한 포즈와 눈빛, 그리고 다가올 추위를 녹일 만큼의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등 새로운 한류 바람을 일으키는 주인공 타이틀에 어울리는 두 스타만의 열정적이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줬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화보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에 공개하고 2014 F/W화보 공개이벤트도 14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킹필름 영상 안에 숨겨진 노스케이프 슬로건과 하지원, 지창욱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노스케이프 최고급 자켓 중 본인이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을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을 통해 총 2명에게는 자켓이, 38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도미자 피자,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는 1일 1회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등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노스케이프를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