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 아토팜 |
아토팜 부스를 방문, 자녀 피부 건강을 위한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총 금액은 아토팜이 매칭그랜트로 기부금을 더해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베이비페어 기간 내 아토팜 부스에서 상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아토팜은 부스 방문자 대상 아토팜 베스트셀러 샘플 증정, 산모수첩 소지 임산부 대상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와 전 품목 최대 50% 특별 할인 판매,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및 온라인 블로그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아토팜 부스는 Hall A, D230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