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식품업계, 베이비페어서 아기 건강정보 제공

아기 장 내 세균분석, 대변 분석 비롯 다양한 서비스 제공 사은품 증정까지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8.28 14:31:55

기사프린트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아기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아기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 매일유업
[프라임경제] 식품전문기업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 A, B홀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아기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고 증정행사 등 이벤트도 다수 선보여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파스퇴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파스퇴르 위드맘홍보 부스를 차리고 다양한 증정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10명씩 총 40명에게 아기 '장내세균분석' 서비스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장내세균분석 서비스는 김석진유익균연구소와 공동 진행하는 최첨단 세균유전자 증폭기술을 이용하는 것으로, 유익균과 유해균현황을알기 쉽게 그래프로 표현해 준다. 
 
이밖에 파스퇴르 제품 시음과 고급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전문상담사 15명을 배치해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만 받아도 위드맘 분유에 적용한 식물성 DHA를 증정한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아기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초보 아빠 방문객들 사이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모유연구소 연구진은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앱솔루트 부스에 '육아 상담 부스'를 개설해 모유 영양성분 분석서비스와 '아기똥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휴대전화로 촬영한 아기똥 사진을 가져오거나 아기 기저귀를 가져오면 현장에서 대변 상태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트루맘, 산양분유, 아기밀 홈쿡 등 유아식부터 헤모틴틴베이비, 초유밀플러스 등 건강식품과 그릭요거트를 비롯한 유제품까지, 육아에 필요한 모든 식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선보인다. 
 
   본죽은 건강한 먹거리로 만드는 이유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다. ⓒ 본죽  
본죽은 건강한 먹거리로 만드는 이유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다. ⓒ 본죽
베페 현장에서 엄마들이 필요한 제품에 대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접 시식하거나 구매, 또는 가정배달 주문까지 할 수 있도록 편리한 원스톱쇼핑 시스템을 갖췄다.
 
행사 기간 내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을 준비돼 후디스 부스에 방문만 해도 푸짐한 선물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베이비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본죽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이유식 '베이비본죽'을 소개하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이유식 최초 해양 미세조류를 이용, 생산된 원료인 식물성 Lifes DHA(미국인증마크 획득) 성분을 첨가해 식품 안전성을 높인 베이비본죽을 시식할 수 있으며, 건강한 먹거리로 만드는 이유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