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스타벅스 피지오가 지난 7월29일 국내 100개 매장에서 출시 약 한 달 만에 30만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 피지오는 바리스타가 스타벅스만의 독점 기술력이 집약된 첨단기술의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청량감 넘치는 고급스러운 스파클링 음료며 '요거트 주스&망고 젤리 피지오' '레몬 진저&망고 젤리 피지오' '패션 티 레모네이드&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 3종이 첫선을 보였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의 인기 비결을 3가지로 꼽았다. 첫째 무 카페인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 둘째 주문과 동시에 수제방식으로 제조돼 신선한 점, 셋째 여름철 갈증을 해소시켜줄 만한 상쾌한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점이다.
여기에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라이트, 미디움, 엑스트라 3단계로 스파클링 강도 선택이 가능해 기분에 따라 가볍게 혹은 강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다변화하는 고객 니즈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맛과 형태의 음료를 선보인 점이 주효했다"며 "스타벅스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계속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