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호텔제주 '더 풀 문 패키지·필 어텀 패키지' 선보인다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8.26 17:38: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더 풀 문 패키지'와 '필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1일부터 9일까지 추석 연휴에 맞춰 선보이는 롯데호텔제주의 더 풀 문(The Full Moon) 패키지(47만원)는 △슈페리어레이크 객실 1박 △조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풀사이드브런치 뷔페 2인 △ACE 체험 프로그램 50% 할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선택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추가된다. 
 
   롯데호텔제주가 '더 풀 문 패키지'와 '필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 해온 한가위 큰 잔치.ⓒ 롯데호텔제주
추석 당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일대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해온 한가위 큰잔치'에서는 송편 만들기, 전통놀이, 한복 포토존 등이 마련돼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연회장에서 '한가위 대보름 과자집 만들기',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한가위 대보름 달빛 요트'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9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필 어텀(Feel Autumn) 패키지(42만원부터)를 준비했다. 여행과 문화를 동시에 즐긴다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레이크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와이너리 투어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