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수퍼슬림 제품군인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을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로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은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의 주요 고객층인 30~40대 남성 흡연자를 겨냥해 심플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한국필립모리스 버지니아 S 수퍼슬림.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버지니아 S. 수퍼슬림만의 정체성을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리뉴얼된 버지니아 S. 수퍼슬림 4종의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종전과 같이 갑당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