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를 크게 두 가지로 나눠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소개 동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맞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CU상품권을 선사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22~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개의 이벤트에 중복 응모할 수 있지만, 당첨은ㅍ하나만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전문 컨설턴트(은행 직원)가 찾아가서 계좌개설부터 금융상품 상담과 가입 등에 이르는 은행 업무를 원스톱 처리해주는 새로운 차원의 뱅킹서비스다.
암호화된 4G LTE망에 접속한 태블릿PC를 이용해 고객에게 마치 은행 창구에 방문한 것과 동일하게 은행 업무를 처리해주는 것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 쫓기면서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롭고 획기적인 금융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은행 김종훈 디지털뱅킹팀 이사는 "새로운 개념의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디지털 채널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온라인 부문의 상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방문 신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 또는 전문상담을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