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통업계,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 총력

생활용품·커피 포함,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 관심 주목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8.25 10:13:59

기사프린트

   더바디샵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 ⓒ 더바디샵  
더바디샵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 ⓒ 더바디샵
[프라임경제]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해 출시한다. 생활용품, 커피 세트 등 실용적인 선물세트들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인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바디샵은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 5종을 출시한다. 이 선물세트는 △화이트 머스크 세트 △허니매니아 세트 △모링가 세트 △마운틴 로즈 세트 △핸드크림 세트의 5종으로 준비됐다. 특별한 구성을 우아한 생화와 달콤한 꿀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정판 세트는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세트와 특별 포장 서비스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더바디샵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다양하고 실속있는 추석기획세트 4종을 한정 출시한다. 한율 추석기획세트는 △한율 진액 2종 △한율 백화고 필러크림 △한율 극진 2종 △극진 에센스기획세트 총 4가지로 제품 소진 때까지 한정 판매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신제품 오텀 레이저 머그와 함께 △원두 △비아 △티 △텀블러 등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해 9월8일까지 판매한다.
 
   스타벅스 추석 선물 세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 추석 선물 세트. ⓒ 스타벅스
새로 출시되는 오텀 레이저 머그를 15종의 원두, 4종의 비아, 2종의 비아 라떼 등과 함께 구매하면 '오텀 레이저 머그 세트'를 위한 선물세트용 고급 포장 박스(소)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가격은 2만4900원부터다 구성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마이 기프트 세트'도 있다. 원두 및 비아 전 품목을 비롯해 텀블러, 머그, 티 등 다양한 품목으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포장 박스(대)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선사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내달 9일까지 더치세트 2종과 싱글세트 1종까지 추석 선물세트 총 3종을 내놓는다. 클래식 더치세트(대)는 △클래식 더치 기구 △밀폐용기 △우드템퍼 △더치 필터 2종 △판매용 원두 △밀폐용기 △더치 보관병으로 구성됐다. 
 
원두를 비롯한 모든 구성품이 포함돼 언제 어디서든 더치를 내려서 맛볼 수 있다. 우드템퍼를 이용해 진하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격은 1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