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농협은행, 스마트폰 특화앱 개편 이벤트

앱 설치 후 응원 남기면 다양한 경품 제공

나원재 기자 기자  2014.08.22 09:37:37

기사프린트

   NH농협은행이 특화앱 '내가총무다', '인맥의 가치' 앱을 더 쉽고 편리하게 전면 개편했다. 은행은 이와 관련 9월21일까지 한 달 간 개편 이벤트를 마련했다. ⓒ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특화앱 '내가총무다' '인맥의 가치' 앱을 더 쉽고 편리하게 전면 개편했다. 은행은 이와 관련 9월21일까지 한 달 간 개편 이벤트를 마련했다. ⓒ 농협은행
[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이 특화앱 '내가총무다' '인맥의 가치' 앱을 더 쉽고 편리하게 전면 개편하고, 내달 21일까지 한 달간 개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관련, 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각 앱을 설치 및 실행 후 고객의 소리 메뉴에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패드, 뮤지컬 공연 초대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기기와 PC에서 30여종의 전자잡지를 열람할 수 있는 NH매거진 쿠폰이 제공된다.
 
'내가총무다' 앱은 이용자가 각종 형태의 모임을 만들어 회원관리, 글쓰기, 모임일정, 회비관리 등이 가능한 커뮤니티 앱이다. '인맥의 가치' 앱은 이용자 휴대폰의 주소록과 연동해 통화나 SMS 등 접촉이력 관리, 명함첩 관리, 일정 관리 등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하고 복잡한 인맥을 관리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