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위메프 '오렌지캬라멜' 뮤비 속 스케쳐스 운동화 선봬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400족 한정 판매

최민지 기자 기자  2014.08.22 08:4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스케쳐스로 유명한 LS네트웍스와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400족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위메프는 LS네트웍스와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온라인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 위메프  
위메프는 LS네트웍스와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온라인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 위메프
위메프에 따르면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는 두 가지 색상과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LS네트웍스 측은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가 물량 공급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지난 8일 스케쳐스 홍대점·명동점·신세계 백화점 등 12개 매장에서 열린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선판매 이벤트의 경우, 여자 240사이즈와 남자 280사이즈 등 골든 사이즈는 오픈 1~2시간만에 품절된 바 있다. 또 지난 18일 공개된 여성 3인조 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이 이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럭키 슈즈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 찬스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증정한다. 찬스딜 응모자 중 골든팬더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스케쳐스 의류와 슈즈가 담긴 '럭키 슈즈백'을 발송한다.
 
정수영 위메프 스포츠레저팀장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중점으로 위메프와 스케쳐스, 오렌지캬라멜이 공동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