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심한보)가 내달 23일과 24일 양일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여성 골퍼를 위한 '레슨 포 우먼'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여성 골퍼들이 경기력과 패션감각 모두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스카이72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벤트로, 전문가의 원 포인트 레슨과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골프 실력을 점검하고 골프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소속 프로 원 포인트 레슨에서 드라이버, 아이언을 이용한 샷레슨과 퍼팅, 칩샷, 벙커샷 등 숏 게임을 통해 부족했던 부분을 점검받을 수 있다. 또 레슨이 끝난 후에는 교육 받은 노하우를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골프라운드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패션 전문가와 모델이 직접 나서 아디다스골프 의류를 통해 스타일링을 짚어주는 클래스가 이어진다. 특히, 여성 골퍼들이 자신의 체형을 파악하고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패턴 매치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아디다스골프 관계자는 "골프 프로에게 배운 원 포인트 레슨을 실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성 골퍼들의 실력이 한층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 스타의 패션을 살펴볼 수 있는 '스타일리 클래스'에서는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과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 회당 32명씩 총 64명을 모집하는 '레슨 포 우먼 이벤트' 참가는 추석 연휴를 포함해 8월15일부터 9월6일까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직영매장이나 서울·경기지역 백화점 매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격은 한번에 아디다스골프 제품 15만원 이상을 구매한 여성 고객에게 주어지며, 스카이72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