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내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 "도심 속에서 연휴 즐기자"

송편 빚기·민속놀이 비롯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 누릴 수 있어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8.13 12:27: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은 연휴 동안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들 추석 패키지는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더욱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문화 이벤트도 마련돼 이용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도심 속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코스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추석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내놓는다.
 
이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4곳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코엑스 단지 내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권, 다양한 해양생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50% 이용권(1인 1매) 등이 함께 제공된다.
 
더 플라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객실 패키지 '여유만만(餘裕滿滿)'을 9월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2일째부터는 12만원에 머물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인터컨티넨탈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인터컨티넨탈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전통문화 공연 및 추석맞이 행사가 열리는 덕수궁 입장권 2매와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호텔 내 주요 레스토랑에서의 10% 식사 할인혜택도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명절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추석 휴(休) 패키지'를 준비했다. '베이직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전통한과, 식혜 또는 수정과가 제공되는 웰컴 추석 메뉴에 롯데호텔델리카한스의 고급 텀블러 2개를 증정한다.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추석 메뉴, 조식 뷔페 2인가 마련되며 롯데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기프트카드 5만원권 1매가 포함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로맨틱, 힐링 3가지 패키지고 구성된 '추석 트리플 패키지'를 내세웠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이라면 9월7일, 8일에 열리는 '키즈 송편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는 짧은 연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JUST HUE(休) 패키지'를 9월5일부터 14일까지 만날 수 있다.
 
 'JUST HUE(休) 패키지 1'은 스탠다드 룸 1박과 수영장 및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할 수 있으며 1인 2만원 추가 시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JUST HUE(休) 패키지 2'는 슈페리어 룸 1박, 수영장 및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은 9월5일부터 14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휴식(休息)'을 내놨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 위치한 R&D센터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피칸 스낵’ 1병을 선물로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 송편을 만들며 행복을 빚을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된다.
 
메이필드 호텔의 추석패키지는 9월1일부터 16일까지 즐길 수 있는 '도란도란'. 이 패키지는 휴식은 물론 국악공연관람, 달 관측,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명절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슈페리어룸 1박과 미슐랭 성인 2인조식이 포함된다. 가격은 20만원이며 연휴기간인 9월 5일부터 10일까지는 17만원이다. 특히 객실 3개 이용 시 5%, 4개는 10% 할인혜택을 추가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5일부터 9일까지 '가을 밤, 만월(滿月)'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보름달 모양의 문(moon) 파이, 음료를 마시며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보름달 도서관' 이용 등 보름달을 콘셉트로 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에는 보름달 모양의 문(moon) 파이와 보름달 도서관 이용권,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을 넣었다. 
 
하얏트리젠시 인천은 '그랜드뉴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9월5일부터 9월14일까지 운영하며 모든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신규 개관하는 웨스트 타워에서 숙박한다. 특히, 8월 31일까지 예약 고객에게는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리젠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