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 시몬스는 고객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 라인업을 30여종으로 확대, 각 제품별 소재와 기능성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 확대에 따라 모든 유통 채널에서 기능별 소재별로 각기 차별화된 제품 30여 종 이상을 보유, 개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매트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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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해진 고객 취향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시몬스가 라인업을 총 30여 종으로 확대 개편했다. ⓒ 시몬스 |
먼저, 다양해진 제품군은 각기 다른 기능성을 제공한다. 시몬스 숙면기술의 핵심이자 편안함의 기준이 되는 포켓스프링은 기능별로 5가지 포켓스프링으로 진화한 것에 이어 인체공학적으로도 정교해졌다.
기존 NTS포켓스프링 시스템이나 IS세븐존 포켓스프링 시스템 외에 서로 다른 형태의 3가지 포켓스프링을 각 존마다 차등 배열하는 '멀티 포켓스프링 시스템' 및 기존 ABS 파이브존 폼의 쿠션감을 3가지 타입으로 나눠 지지력을 다양화하는 등 보다 세밀하고 밀도 높은 세븐존과 파이브존의 지지력을 도입한다.
또 누웠을 때 1차적인 하중 분산과 쿠션감을 극대화시키는 필로우탑 역시 다양해졌다. 유로탑, 슈프림 필로우탑 등이 추가로 도입되며 일부 모델은 지퍼형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매트리스의 지속적인 관리까지 용이하다.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내장재 및 원단의 소재감은 친환경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다양하게 구성, 편안함이 극대화된다. 기존 친환경 천연 소재 외에 캐시미어, 카폭, 코코넛실키폼 등이 추가되고 쾌적한 수면을 위한 기능성 원단들이 매트리스 등급별, 유통별로 적용된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확대는 오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입장에서 숙면을 생각하고 침대를 재정의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매트리스 선택 폭을 넓혀 자신에게 맞는 명확한 구매 기준을 제공하는 반면 품질 기준은 높아지고 엄격해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