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뷰티 궁금증, 실시간으로 풀어드립니다"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쇼' 시즌2 론칭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8.12 10:32:23

기사프린트

  CJ오쇼핑이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시즌2 방송을 진행한다. ⓒ CJ오쇼핑  
CJ오쇼핑이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시즌2 방송을 진행한다. ⓒ CJ오쇼핑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은 오는 15일 밤 9시40분부터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이하 한쇼) 시즌2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오쇼핑 '한쇼' 시즌1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 방송에서는 한창서, 지수진 뷰티 전문 쇼호스트, 신우식 뷰티 스타일리스트가 진행자로 나선다. 
 
또한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파워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뷰티 전문가 100인'이 선정한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아울러 '한쇼' 시즌2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실시간 전화 연결 코너를 마련했다. 고객이 전화로 뷰티 관련 질문을 하면 '한쇼' 진행자들이 답변하는 방식이다. 메이크업 경험이 많고 뷰티 관리에 큰 관심을 쏟는 유명 연예인과도 전화 연결해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트렌드 및 뷰티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한쇼는 뷰티 노하우와 트렌드를 전달하는 동시에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30~40대 여성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시즌2에서는 고객 참여를 확대해 신뢰감을 갖고 상품을 구매하고 방송을 즐기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