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플러스 '홈플러스콘' 상품권 출시

특정 상품·카테고리에 할인혜택 적용한 모바일 상품권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8.12 10:17: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특정 상품 또는 상품 카테고리에 할인 혜택을 적용시킨 신개념 모바일 상품권 '홈플러스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콘은 일반적인 모바일 상품권에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특정 상품 또는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액면 금액 내 자유롭게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편의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2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홈플러스콘 출시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콘은 일반적인 모바일 상품권에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특정 상품 또는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액면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편의시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홈플러스콘 출시를 알리고 있다. ⓒ 홈플러스
현재 추석 선물세트군과 베이커리류에 홈플러스콘 사용이 가능하고 향후 문구용품, 아웃도어 상상노리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홈플러스콘은 상품권 바코드, 상품권 번호, 인증(PIN) 번호, 사용방법 등이 MMS로 발행이 돼 일반 모바일 상품권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계산대에서 즉시 결제할 수 있고, 결제 횟수에 제한 없이 사용 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이다.

홈플러스콘은 모바일 상품권처럼 사용하되 할인 혜택이 추가, 지정 상품뿐 아니라 해당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홈플러스콘 잔액은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www.homeplus-giftcard.co.kr) 또는 전용 콜센터(1644-7168)에 문의하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환불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