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사이버파크(www.icyberpark.com 대표 : 최연욱)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전과 2007년 연중 캠페인인 <THE NAUM> 캠페인의 테마 중 하나인 “함께 NANUM”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NANUM>캠페인은 “함께 NANUM” “체험 NANUM” “알림 NANUM” 총 3가지 테마의 사랑 나누기 프로그램으로 1년간 진행될 예정이다.
그 중 첫 테마인 “함께나눔” 프로그램은 전국 사이버파크 가맹점 내 월드비전의 ‘사랑의빵’모금함 설치를 통한 결식아동돕기 후원금 모금 활동이다.
지난달 말, 전국 가맹점 내 월드비전의 ‘사랑의 빵’모금함을 설치한 사이버파크는 오는 3월30일 1 가맹점당 100개의 모금함을 전달, 전국 400 여 개의 가맹점을 통해 총 4만 여 개의 모금함이 배포될 것이라고 한다. 이는 사이버파크 방문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사랑의 빵’을 통해 모금된 기금은 월드비전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사이버파크는 4월2월부터 11월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내 (www.icyberpark.com) ‘사랑 나누기’ 배너를 생성, 클릭 시마다 1원씩 적립되도록 하여 적립된 금액을 월드비전 에 후원금으로 추가 지원할 것이라고 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으로 매월 10명을 추첨, 사이버파크 PC방 10시간 무료이용권 제공, 당첨자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사이버파크 PC방을 운영하는 ㈜밸류스페이스 최연욱 대표는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하는 “함께나눔” 프로그램이 결식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