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랜드 그룹의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는 8일 수원 AK플라자 백화점에 18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달 홈플러스 최초 입점에 이어 AK플라자 1호점이 탄생한 것으로 스파오는 향후 타사 유통매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방침이다.
스파오는 AK플라자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1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정가 5900원 상당의 웨빙벨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 기간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패딩조끼(이하 패쪼)는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특가 판매하며, 솔리드 플리스 등 F/W신상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전국 스파오 매장은 오는 8일부터 여름 마지막 세일인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총 890여종의 S/S 신상 의류 상품들을 이달 말 소진시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패쪼의 온라인 무료배송 이벤트는 판매 호조 및 전점 입고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2차 이벤트 기간에는 오리지널 패쪼 라인에 다크 레드, 아이보리, 톤 다운된 그린, 블루, 브라운 등 5가지 컬러와 F/W 신상인 솔리드 플리스 짚업 10컬러가 추가된다.
시즌오프 세일 및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파오 온라인몰과 브랜드 페이스북,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