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정철은 정철닷컴(www.jungchul.com)을 통해, 정철 교수법과 강의법을 습득할 수 있는 강사교육센터(TTC, Teacher Training Center)를 최근 오픈했다.
최고 수준의 강사 양성을 위해 개설한 이 교육센터는 블랜디드러닝(Blended Learning) 개념을 도입, 매월 오프라인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정철 교수법, 강좌세부교육 등은 물론이고, 온라인상에서도 정철 교수법과 강좌, 레퍼런스 교육을 병행하는 체계를 갖췄다.
온라인 강사교육센터(TTC, Teacher Training Center) 오픈에 따라, 전국의 정철어학원 강사들은 언제 어디서나 정철 교수법을 동일하게 습득하고 학생들에게 전수하게 된다. 정철식 영어강의법, 실제강의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학습교구와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준다.
이 센터는 온, 오프라인 연계교육을 통해 강사양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학생들의 학습성공률도 배가시키기 위해 구축된 만큼, 앞으로는 전국 300여개의 정철어학원주니어 강사 전원이 TTC를 통해 정철 교육커리큘럼을 이수토록 할 방침이다.
정철연구소 이지수 연구개발 이사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강사들이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전문강사교육센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며 “향후에는 교육기부라는 취지 하에 정철선생의 영어교수법을 대외적으로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