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오페 에어쿠션, 9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 달성

'놀라운 대결' 1탄에 이은 '놀라운 실험' 2탄 인기 돌풍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7.30 10:3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영상 '놀라운 대결'에 이어, 2탄 '놀라운 실험' 영상이 공개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달성했다.

에어쿠션 영상 1탄 '놀라운 대결'은 30초 동안 포토샵과 에어쿠션 XP가 피부 표현을 겨루는 내용으로 영상 공개 9일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는 물론, 4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건을 기록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영상 2탄 '놀라운 실험'. ⓒ 아이오페  
아이오페 에어쿠션 영상 2탄 '놀라운 실험'. ⓒ 아이오페
지난 21일 첫 공개된 에어쿠션 영상 2탄 '놀라운 실험'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사람의 첫인상은 짧은 시간 안에 결정된다는 것에 주목했다.

이 영상은 매력적인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살펴본 실험이며 에어쿠션 XP만으로 여성의 첫인상이 변화하면서 남성 실험 참가자들의 반응 역시 얼마나 달라지는지 보여준다.

심장박동 수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남성 실험 참가자들의 리얼한 반응은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 속에서 짧은 시간 안에 생기있는 피부를 만든 '에어쿠션 XP'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간편성과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올 상반기 이미 단일 품목 매출 1000억원이라는 높은 판매 수치를 마크했으며 특히 올해는 작년대비 3개월 빠른 1000억원 판매액을 올렸다.

이수진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장은 "이번 쾌거는 에어쿠션 XP 성능과 강점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쉽게 공감하도록 담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