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권선주 IBK기업은행 은행장이 지역본부별 영업점장회의에서 하반기 경영전략을 논의함과 동시에 고객 '신뢰'를 기반한 '정도경영'을 강조했다.
IBK기업은행은 지역본부별 영업점장회의를 열고 하반기 경영전략을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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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선주 은행장이 강남지역본부 회의에 참석해 하반기 중점 추진 과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기업은행 |
그는 "상반기 IBK의 대내외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며 "하반기에도 어려운 환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지혜와 역량을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
또하 "최근 발생한 금융권의 사건사고를 통해 '실적이 좋으면 모든 게 좋은 시대는 끝났다'는 교훈을 얻었다"며 "은행업의 기본이자 생명인 '신뢰'를 지키기 위해 정도 경영을 한시도 잊어선 안 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각 지역본부에는 은행장 전달사항과 사업본부별 업무추진 방향, 영업 우수사례 등이 영상자료를 통해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