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생명 신규 슬로건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고객이 느끼는 행복·순조로움·든든함·신뢰의 의미 담아

정수지 기자 기자  2014.07.29 09:58:17

기사프린트

   ⓒ 신한생명  
ⓒ 신한생명

[프라임경제] 신한생명은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하고 18일 신규브랜드 선포식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은 작년 12월부터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여러 후보군 중 자사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했다. '살맛난다'는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순조로움,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핵심 콘셉트를 기초로 대표 브랜드 슬로건을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으로 사용하며 슬로건의 확장성을 활용,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해 활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해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희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으며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業)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