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두피모공 전문샴푸 '케라시스 네이처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0명의 제품 체험단 모집 및 베스트 후기, 퀴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애경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 3종. ⓒ 애경 |
모집은 내달 3일까지 이뤄지며 결과는 8월1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만원 상당의 케라시스 네이처링샴푸 정품 기획 세트를 보내준다.
케라시스 네이처링샴푸 베스트 후기이벤트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8월25일부터 9월17일까지 제품 사용후기를 블로그, 카페 등에 포스팅한 후 게시물 URL주소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다 명품가방(1명) △후지필름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5명) △스마트폰 보조배터리(30명) △케라시스 네이처링샴푸 기획 3종세트(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케라시스 네이처링샴푸는 가수 슈를 광고모델로 활용한 '맘스랩'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케라시스 네이처링 광고를 본 후 퀴즈를 맞추는 사람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30명) △케라시스 네이처링샴푸 기획 3종세트(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퀴즈 이벤트는 내달 3월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8월1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