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리온 초코파이 情,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브랜드 가치평가 제과 부문 1위에 올라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7.29 08:58:20

기사프린트

   오리온 초코파이. ⓒ 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 情. ⓒ 오리온
[프라임경제] 오리온(회장 담철곤)은 '초코파이 情'이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하는 '2014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초코파이 情'은 지난 1분기 53위 대비 47위를 기록하면서 순위가 6단계 상승했다. 1~3위는 삼성 갤럭시, 이마트, 카카오톡이 각각 차지했다. '초코파이 情'은 제과 부문 1위이자 유일한 100대 브랜드로 뽑혔으며 2위 새우깡과 3위 에이스가 그 뒤를 이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국내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BSTI(BrandStock Top Index)를 측정해 매 분기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