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생생돈까스 '프랜차이즈창업 코엑스 2014' 참가

몬스터김밥 론칭 이후 동시 참가, 신선함 강조 전략

나원재 기자 기자  2014.07.28 15:46: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돈까스브랜드 '생생돈까스'가 프리미엄 김밥브랜드 '몬스터김밥'을 론칭하면서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개최되는 '제38회 프랜차이즈창업 코엑스(COEX) 2014'에 동시 참가한다.

생생돈까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창업박람회를 중심으로 예비창업자를 만나왔다. 박람회 참가 횟수만 20번을 넘겼으며, 현재 130여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28일 생생돈까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참가 주제는 '돈까스는 신선함이다'로, 냉동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생고기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생생돈까스'와 '몬스터김밥'이 '제38회 프랜차이즈창업 COEX 2014'에 동시 참가한다. ⓒ 에버리치에프앤비  
'생생돈까스'와 '몬스터김밥'이 '제38회 프랜차이즈창업 COEX 2014'에 동시 참가한다. ⓒ 에버리치에프앤비
또, 박람회 참가 주제는 '김밥은 즐거움이다'로, '즐거운 먹거리'라는 점을 부각시킨다는 방침이다.

'몬스터김밥'은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을 마친 후 참여하는 첫 행사로, 서울시 영등포구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이 업체 김수림 마케팅팀 주임은 "종합외식법인에서 개발한 브랜드인 만큼 가맹점에서의 노동 강도를 낮추기 위한 물류세팅이 잘 돼 있다"며 "한국외식경제연구소가 개발해 동일 가격대와 경쟁브랜드에 비해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