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리안츠생명 '주니어 뮤직 캠프' 참가자 모집

전 세계 지원자 중 만 15세 미만 피아노 영재 12명 선발

정수지 기자 기자  2014.07.28 09:34:01

기사프린트

   ⓒ 알리안츠생명  
ⓒ 알리안츠생명

[프라임경제] 알리안츠생명은 알리안츠그룹이 후원하는 랑랑 국제음악재단에서 '주니어 뮤직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주니어 뮤직 캠프'는 중국 출신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이 알리안츠그룹의 후원 하에 설립한 '랑랑 국제음악재단'의 청소년 프로그램이다. 알리안츠그룹은 2013년 1월 피아니스트 랑랑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랑랑이 후원하는 음악 교육과 신진 음악가 양성 프로그램 등을 지원 중이다.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전 세계에서 엄선된 12명의 피아노 영재를 초청해 11월10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저명한 피아노 교사들에게 1일 2회씩 리허설 레슨을 받으며 피아니스트 랑랑과 마스터 클래스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음악 홍보대사로서 랑랑과 함께 바르셀로나 지역 국립학교에서 피아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피아노에 대한 열정이 있는 만 15세 미만 어린이라면 누구나 랑랑 국제음악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8월25일까지며 지원자는 해당 홈페이지에 인적 사항과 참가 동의서를 포함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고 개인 질문 동영상과 피아노 연주 동영상(각각 3분 분량)을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해당 링크를 게재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9월 중순 랑랑 국제음악재단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공지되며 랑랑 국제음악재단은 참가자와 동반 보호자(단, 12세 미만 참가자에 한함)의 캠프 참가 비용 일체를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