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27일 한국 생산성 본부가 주관한 2007년 1/4분기 ‘국가 고객 만족도(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웹보드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CJ인터넷은 고객문의에 대한 빠른응대 및 365일 고객민원처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고객편의적인 콘텐츠를 제공해 온 점에서 우수한
고객만족도를 평가받았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대 고객 서비스를 평가받는 상, 즉 고객들이 주신 상이어서 더욱
의미깊다”며 “인터넷 문화 기업으로서 고객중심 서비스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NCSI’는 종합적이고 다면적인 분석으로 기업의 품질 경쟁력과 고객 만족 성과를 측정하는 국내 최고의 수상제도로서 1998년부터 높은 신뢰도와 완성도를 자랑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NCSI에서는 CJ인터넷을 비롯해 SK텔레콤, KT, 아시아나 항공, 대한통운, NHN 등이 각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